본문 바로가기

먹어볼까요?

[성남 / 모란역 ] 양꼬치 맛집 500원참숯양꼬치

양꼬치 하나에 500원
이라고??!!
모란 500원 참숯양꼬치

 

 

#양꼬치 #참숯양꼬치 #500원 #칭따오 #고기 #성남 #맛집 #맛있어 #사랑해

 

 


 

오늘 먹은음식은 요즘 또니가 푹 빠져있는

양꼬치~~~

예전에는 안먹는다고 하다가 한번

같이 먹으니깐 맨날 먹자고하는 또니 ㅎㅎ

또니와 어느 양꼬치집을 가볼까...?

하다가 찾은 500원참숯양꼬치 모란점!

 

조금 구석진 골목이지만

길을따라 들어가다보면 나오는

#500원참숯양꼬치

간판에 귀여운 양이있네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보니 너무 신나 바로 앉아버렸어요ㅜㅜ

메뉴판도 예쁘게 못찍고...

그래도 조금은 보이시죠...?ㅎㅎ

양꼬치가 하나에 500원이에요!

세트 B를 먹을까 하다가 양꼬치 많이먹기로 결정!

양꼬치 2인분 주세요~~

주문을하니 구이기계를 짜잔~~!

양꼬지집에 구이기계는 조금 신기하죠~ ㅎㅎ

아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설명!

은 이따가 ㅎㅎ 굽는 사진일떄 해드릴께요!

(또니도 처음에는 몰라서 신기해했어요 ㅎㅎ)

반찬들만 사진찍을려고했는데 고기가 엄청 일찍 나와버려서

같이 찍어버렸어요 ㅜㅜ 고기도 오자마자 올려버려서...적어보이죠...ㅎㅎ

짜란~~ 다른 양꼬치집에 비하면 작긴하지만

하나에 500원이라고 생각하면 엄첨 저렴하죠~~

양꼬치하면 빠질 수 없죠...

바로바로 칭따오!

사람들이 양꼬치&칭따오~~라고들 하죠 ㅎㅎ

양꼬치와 정말 잘 어울리는 맥주죠

자~ 이제 양꼬치를 올리고 돌아라 돌아~~

아! 양꼬치 굽는법을 설명해야죠!

긴 꼬챙이를 사진과 같이 불판사이에 틈이 있는곳에 걸고

꼬치 밑에부분에 보시면 별보양 같은게있죠?

저 부분을 꼬챙이 거는 부분 밑에보면 촘촘촘 구멍이 있는

부분이 있죠? 거기에 맞춰 끼워주시면돼요!

그래야 꼬치가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잘 돌아간 답니다.

오른쪽으로 돌아가는 영상밖에 없는데 기계가

오른쪽 갔다가 왼쪽갔다가 왔다갔다해서

꼬치도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쪽으로 돌리고~ 한답니다 ㅎㅎ

쯔란에 다 구워진 양꼬치를 비벼비벼~~

저는 개인적으로 쯔란 많이 묻는게 좋아서 ㅎㅎ

향식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조금 묻히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양꼬치를 먹다가 또니가 좋아하는

돼지껍데기도 시켜서 같이 구웠어요 ㅎㅎ

너무 급했던 우리....멍청이...

사진좀 제대로 찍으라고 ㅜㅜ

너도 얼른 구워지거라!!

다 먹어버리겠어 ㅎㅎ

양꼬치 3인분과 돼지껍데기 까지

맛있게 먹은 우리 ㅜㅜㅜ

그래도 가격이 많이 나오지 않았어요!! 최고 ㅎㅎ


총평 ★★★★

결이:양꼬치는 최고야 ㅜㅜ 언제 먹어도 정말 존맛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다구 ㅜㅜ

또니: 양꼬치.. 너무 맛있어 ㅠㅠ 가격 착하고 ~ 맛있는 맛집이에요 ~ ( 또..또가자..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