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볼까요?

[성남 /모란역] 마라탕 맛집 라화방

마라탕, 샹궈는 역시

라화방

 

네번째 블로그 포스팅!

오늘 먹은 일기는 #마라탕 #마라샹궈 #마라 #제대로 #맛집 #맛있어 #사랑해

 

 

 

운영시간

11:30 ~ 23:00

오늘 먹은 음식은 마라탕과 마라샹궈!!

뭔가 마라마라하고.. 마라같고.. 마라가 생각나는날이었어요

(그냥 먹고싶었답니다..^^*)

결이랑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생각난 맛집

모란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라던데? (빵야빵야)

바로 #라화방

 

 

 

 

 

엠타워 1층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라화방

마라탕은 (100g) 1500원

마라샹궈는 (100g) 3000원

이에요!

 

 

입구부터 너무 신이나서 급하게 사진찍고 안으로 슝슝~~!

 

 

 

 

 

들어가면 보이는 많이 야채.. 버섯..♥♥

좋아하는재료만 엄선해서 마구마구 담았어요!

마라탕, 마라샹궈엔 중국당면 역시 빠질순 없겠죠?? (행복하다ㅠㅠ..)

 

 

 

 

양푼에 먹고싶은 재료를 다 담고!

카운터에 갔더니 고기추가가 있었어요!!

소고기를 더 좋아하는 우리는 소고기 (100g) 을 추가하고

마라탕은 보통맛

마라샹궈는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두근두근)

 

 

고기추가하고 ~! 양푼도 드리고 !

이젠 소스다!!

제가 #라화방 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게 된 이유도

#마라탕 #마라샹궈 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다른 마라탕집보다 훨씬 다양해요 ♥

( 밥도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뚜뚱!! (두근두근)

소스를 열심히 담고있는 도중

마라탕이 먼저 나왔어요!! ( 국물 때깔... 장난아니쥬 ㅠㅠ)

지금봐도 너무 먹고싶댜♥♥♥ (츄릅츄릅)

 

 

와 진짜 이건 설명이,, 필요없죠..

 

 

 

 

 

마라탕에 흥분한 것도 잠시!

마지막으로 대망의 마라샹궈!!

향부터 벌써 마라마라~ 매콤매콤 ~

이런걸 바랬다구ㅜㅜ 행복해 진짜 ♥♥

 

 

마라샹궈 빛깔도 보고가시죠 ㅜㅜ

고추기름 좔좔

이런건 입속에 얼른 넣어줘야해! (버럭)

 

 

 

 

 

라화방이 특별한게 하나 더 있다면 역시 ♥

추억의 후식 아이스크림!!

결이는 초코맛 ♥ 또니는 메론맛 ♥

 

 

마지막까지 완벽하잖아.. 진촤..

라화방 너란녀석.. 쵝오.. 지구뿌셔.. 우주뿌셔..

총평

또니 : 전체적으로 흠잡을 수 없는 맛이였어요! 다양한 소스도 정말 좋아고 서비스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밥 무한리필에 아이스크림까지 센스가 완벽했던 집!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은 마라향이 많이 강해서

그런가 보통맛 추천합니다 ^^*

결이:좋아하는 음식인만큼 까다롭게 평가하는 마라탕! 그치만 모란역 라화방은 살아남았지!!

가게도 깨끗하고 일하시는분도 친절하시고 맛도좋고 소스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저도 매운맛 말고 보통맛을 추천해드려요

(사실 저는 맨날 보통맛 먹고싶은데 또니가 매운거 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