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볼까요?

[성남 /모란역 ] 고기맛집 뜻밖의고기

 

 

운영시간

17:00 ~ 1:00

오늘 먹은 음식은..

사실 또니가 먼저 먹고 극찬한 고기집! (고기고기)

결이랑 언제가지.. 하고 아껴뒀던 #모란 숨은 맛집ㅠㅠ

 

내부에 들어가면 먼저 보이는 숙성고기가 있는 냉장고..

진짜 먹어보면 매일 생각나는 맛집 고기가 여기서 만들어지나봐요 ㅠㅠ

고기냄새 때문에 가까운 자리에 앉았더니 보이는

 

이층!!

2층은 신발벗고 들어가셔야해요!!

우리는 1층에 앉았어요

 

메뉴판을 보니 흑돼지가 종류별로 많았고 한판으로 가격이 굉장히 착했던 맛집 ㅜㅜ

뭘 먹을까 고민하다.. 결국.. 사장님께 여쭤보기로 했어요

흑돼지 살치꽃목살은 소고기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을만큼 마블링이 굿! 이라고 하시길래 선택

두번째는 흑돼지 등심꽃살로 선택! ( 씹는 감이 장난아니라는 말씀! )

기다리다 보니 기본 상 차림이 나왔어요!

저..마블링 보이시죠? ㅠㅠ 정말,, 장난아니에요..

육즙이..하.. 지금 생각해도 먹고싶은 마블링 고기..

노릇노릇 구워주고

여기서 잠깐!

버섯 맛있게 구워먹는 팁은?

<그냥 통으로 구워라 ^^>

크..

먼저 등심부터 구웠어요

스테이크식으로 구우면 된다고 하시길래 열심히! 구워봤습니다

너무 익으면 (맛이 조금 떨어져요..) 적당히 구웠을때 냠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또와야지,, 매일매일..

두번째 구운것은 살치꽃 목살

파채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마블링에.. 파채.. 츄릅..

제 개인적인 생각은 등심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사실 돼지껍대기도 시켰지만 결이 또니 둘다 알딸딸..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ㅠ ㅠ>

개인적으로 돼지 껍대기는 진짜 탑이라고 생각해요ㅜㅜ 돼지껍대기 안좋아하는 결이도 맛있게 먹었다능...

총평

또니 : 또 가야지,, 진짜.. 또.. 돈이 어딨더라 (뒤적뒤적)

결이 : 1일1고기지만 이 집을 가기 위해서라면 이틀은 참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