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단대오거리>모두가 아는 그곳 '이차돌'

많은 곳에 있지만

무엇인가 더 좋아

모두가 아는 그곳

 

'단대오거리 이차돌'

 

 

#단대오거리 #고깃집 #유명한 #음식점 #가까워서좋아 #편한곳 #사랑해 #행복해

 

운영시간

12:00~24:00

 

 

이제 점점 과제가 많아져 자주 만나지 못하고

블로그도 쓰지 못하는... 힘든 시간....

그래도 너무 만나고싶어 늦게 끝났지만

단대오거리로 슝슝~~

 

 

 

 도착하니 어딜가지... 시간도 늦었고...

그럼 앞에있는 이차돌 갈까??

좋아~~~ 가자 이차돌~~~!!ㅎㅎ

고기는 사랑이니깐 ♥

#이차돌

 

 

들어오니 언제나 사람이 많은 곳 ㅠㅠ

그래서 메뉴판이 계속 가려져 있었는데

다른 손님 잠깐 숙이실때 빠르게 찰칵

오른쪽은 안보이죠 ㅜㅜ

 

 

자라에 앉으니 빠르게 세팅해주시는

기본 반찬 + 얼른 가지고옴 고추냉이 ㅎㅎ

저희는 코 찡한게 너무너무 좋아서 많이 먹어요!!

 

 

저희가 시킨 고기는 차돌삼겹!!!

가격이 싼 부분도 있지만 왠지 저희는

차돌삼겹이 입에 잘 맞더라고요

일단은 맛보기로 2인분 주세요~~

 

 

노릇노릇 지글지글 배고프지만 저희는 조금씩

구워먹는게 좋아서 두개만 올렸어요

옆에 깨알 김치

 

 

무쌈에 고기를 올리고 마늘이랑 파채까지!!

고추냉이도 듬뿍! 하아... 군침이 벌써나 ㅜㅜ

 

 

이번에는 김치랑 고추도 추가!

얼른 들어와 나의 따뜻한 입속으로 ㅜㅜ

하아... 차돌삼겹 너.. 맛있구나... 사랑해....ㅜㅜ

 

 

배가 고파서 사진을 자세히 많이 찍지 못했네요 ㅜㅜ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근처에 있고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갈 수 있어 좋았어요 ㅎㅎ

 

 

총평

맛 ★★★

가격 ★★★★

서비스 ★★★

분위기 ★★★

결이: 부담없이 갈 수 있어서 좋은곳!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